
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 '인절미 팥빙수맛 빼빼로'는 한국을 비롯해 미국, 브라질, 중국, 싱가포르 등 해외 9개국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는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롯데웰푸드는 빼빼로에 'K-디저트'의 맛을 담아 세계화에 앞장서겠다는 전략이다.
인절미 팥빙수맛 빼빼로는 대표 K-디저트로 꼽히는 팥빙수와 인절미의 맛을 재해석한 이색 제품이다. 글로벌로 수출하는 제품인 만큼 패키지에도 오방색을 떠오르게 하는 청색, 적색, 황색의 격자무늬와 태극 문양을 디자인 요소로 사용해 한국의 미(美)를 담았다.
한편 롯데웰푸드는 인절미 팥빙수맛 빼빼로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현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국내 소비자 체험단을 운영 중에 있으며, 향후 글로벌을 대상으로 한 SNS 이벤트도 활발히 전개할 계획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