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의탑' 신규 SSR 등급 캐릭터 출시

SSR+ 동료 '럭셔리'·SSR 동료 '해방된 욕망' 추가

성상영 기자

2025-03-12 18:16:09

넷마블 수집형 애니메이션 역할수행게임(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업데이트 소개 화면. ⓒ넷마블
넷마블 수집형 애니메이션 역할수행게임(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업데이트 소개 화면. ⓒ넷마블
[빅데이터뉴스 성상영 기자] 넷마블(251270)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역할수행게임(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신규 SSR+(캐릭터 등급) 동료 '[럭셔리] 위고'와 SSR 동료 '[해방된 욕망] 다비드'를 업데이트했다고 12일 밝혔다.

원작 웹툰에서 '위고'는 포 비더 군의 전진 부유함 '빅토르'의 함장으로 항상 고급스러움을 추구하며 자신이 가장 빛나는 곳은 전장이라고 생각하는 여인이다. 게임에서 '[럭셔리] 위고'는 '럭셔리 쉴드'로 생존력을 가질 뿐 아니라 적군에게 명품 표식을 새겨 강력한 대미지를 입히는 황 속성 암살자로 등장한다.

'[해방된 욕망] 다비드'는 화이트 분신 중 하나로 자기중심적이고 기분파 같은 성격을 갖고 있다. 게임에서는 패시브로 부활 능력을 가졌으며 아군의 디버프를 제거하는 생존력 높은 서포터 역할을 한다.

넷마블은 위고에 관한 '에밀리 톡' 스토리를 감상하고 보상을 획득하는 이벤트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위고 출시를 기념해 미션을 완료하면 '젠틀맨 소환 티켓' 총 60장 등 특별 보상을 제공한다. 특별 소환, 출석부, 탭탭플러스 등 다양한 이벤트도 이어진다.

시즌마다 금지·버프 동료가 바뀌는 신규 플레이어 간(PvP) 대전 콘텐츠 '콜로세움 아레나'도 열린다. 지난주 가장 많이 사용된 동료 기준으로 금지 동료와 버프 동료가 적용돼 매 시즌 흥미진진한 대결을 할 수 있다. 대전 결과에 따라 기간제 버프 칭호를 얻을 수 있다.

한편,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글로벌 조회수 60억 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 인기작 '신의 탑'을 소재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로 원작을 수준 높은 그래픽과 함께 애니메이션처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성상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ssy@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