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작 'RF 온라인 넥스트' 흥행 예감…캐릭터명 선점 마감

시작 3시간 만에 24개 서버에서 마감

성상영 기자

2025-03-06 18:10:57

넷마블은 오는 20일 정식 출시 예정인 신작 'RF 온라인 넥스트' 캐릭터 이름 2차 선점 이벤트를 6일 진행했다. ⓒ넷마블
넷마블은 오는 20일 정식 출시 예정인 신작 'RF 온라인 넥스트' 캐릭터 이름 2차 선점 이벤트를 6일 진행했다. ⓒ넷마블
[빅데이터뉴스 성상영 기자] 넷마블(251270)이 오는 20일 정식 출시 예정인 신작 'RF 온라인 넥스트'가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다. 출시에 앞서 진행된 캐릭터 이름 선점 이벤트가 조기 마감되면서다.

6일 넷마블에 따르면 RF 온라인 넥스트 캐릭터 이름 선점 이벤트는 이날 오전 11시부터 시작돼 3시간 만에 마감됐다.

이에 넷마블은 오후 4시부터 2차 선점 이벤트를 긴급하게 마련한 상태다. 2차 선점은 총 6개 월드, 36개 서버에서 이뤄진다.

이벤트 참여는 RF 온라인 넥스트 공식 웹사이트에서 넷마블 ID로 로그인한 후, 사전등록 때 사용한 휴대전화 번호 인증을 거쳐 할 수 있다.

넷마블은 현재 사전 등록을 진행 중이다. 공식 웹사이트와 애플리케이션(앱) 상점, 넷마블 런처 등을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사전 등록 이용자에게는 약 12만원 상당 게임 아이템 패키지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RF 온라인 넥스트는 2004년부터 20여 년간 글로벌 54개국 2000만 명이 즐긴 'RF 온라인'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MMORPG)이다.

우주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3개 국가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바이오 슈트, 비행 액션, 메카닉 장비 '신기' 등을 통해 다채로운 전투 전략을 구사할 수 있다. RF 온라인 넥스트는 개인용 컴퓨터(PC)와 모바일 멀티 플랫폼을 지원한다.

성상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ssy@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