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업데이트로 넥슨은 'M4A1'과 줌 상태에서 'UAR_v2'의 총기 반동을 낮춰 두 무기의 조준 안정성을 높였다. 또, 연사가 가능한 권총 'TAC-9'의 명중률을 높이고, 높은 조준 안정성이 특징이었던 'ANR'은 총기 반동을 높였다. 더불어, 총기의 성능 간 균형이 이뤄지도록 'MP-X3', 'AWP_v2', 'PPS'를 소폭 하향한다.
이와 함께,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대상으로 '웰컴 캠프'와 '웰컴백 캠프'를 개편한다. 미션 수행 과정에서 서든어택의 더 다양한 콘텐츠를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으며 미션 완료 시 주어지는 정착 지원 세트 아이템에서 이전보다 다양한 종류의 게임 아이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정해진 게임 모드를 플레이하는 챌린지 퀘스트 완료 시 이번 개편 무기를 선물한다. 또,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게임에 초대하면 초대 횟수에 따라 '초대 캐시 상자', '주무기 영구제 선택권' 등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게임 60분 접속 시 가능한 출석 이벤트의 누적 횟수에 따라 '골프 무기 멀티카운트', '돌격 기간연장 100일' 등을 선물한다.
오는 4월 3일까지는 PC방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유니크 SP 보급상자', '유니크 무기 보급상자' 등을 지급하고 '마이건2 Noble' 무기 사용 혜택과 세트 효과 강화 혜택을 부여한다.
이 밖에도 넥슨은 러시아 출신 인플루언서 '다샤 타란' 신규 캐릭터를 출시, 오는 20일까지 영구제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