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 G마켓과 '스타배송은 오네로 오G' 공동 기획전 개최

최효경 기자

2025-03-04 12:20:28

ⓒCJ대한통운
ⓒCJ대한통운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CJ대한통운의 배송 서비스 '오네(O-NE)'가 G마켓과 함께 공동 기획전을 연다.

CJ대한통운은 G마켓과 오는 16일까지 '스타배송은 오네로 오G' 공동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G마켓의 '스타배송'으로 주문 가능한 약 15만 종류의 상품을 CJ대한통운의 '매일 오네'를 통해 주말과 공휴일에도 받아볼 수 있다.

CJ대한통운과 G마켓은 이번 기획전 기간 내 스타배송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777명을 추첨해 △인천파라다이스 호텔 숙박권 △신세계 상품권 △로보락 청소기 △다이슨 드라이기 등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공동 기획전 기간 G마켓 '스타배송'을 처음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CJ대한통운은 고객 유입 및 스타배송 상품 판매 활성화를 위해 공동 기획전 광고도 지원한다. 유튜브∙인스타그램 등 SNS채널, 지하철, 엘리베이터 디지털 광고판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스타배송은 오네로 오G' 기획전 정보를 전달한다는 방침이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이번 공동 기획전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오네’의 차별화된 배송 서비스의 강점을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사와 공동 마케팅을 다각도로 확대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