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크에듀, 2025년 3월 8일(토)부산·9일(일)서울 ‘캐나다 조기유학 설명회’ 진행

젤리쌤과 함께하는 BUPP 학부모 간담회 및 유학 설명회

이병학 기자

2025-02-26 12:21:00

브레이크에듀, 2025년 3월 8일(토)부산·9일(일)서울  ‘캐나다 조기유학 설명회’ 진행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캐나다 조기유학을 준비하는 학생과 학부모를 위한 특별한 설명회가 열린다. 브레이크에듀 토론토(Break Edu Toronto)는 오는 3월 8일(부산)과 3월 9일(서울) 양일간 ‘캐나다 조기유학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캐나다 유학 전문가인 ‘젤리쌤’이 직접 한국을 방문하여 진행되며, BUPP 프로그램 재학생 학부모를 위한 간담회와 처음 유학을 알아보는 학부모를 위한 설명회로 나뉘어 진행될 예정이다.

브레이크에듀 토론토는 현재 캐나다에서 학생들의 학업을 직접 관리하며, 현지에서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유학에 대한 과장 없는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이에 따라, 설명회에서는 캐나다 조기유학을 준비하는 학부모들이 꼭 알아야 할 필수 정보와 실질적인 유학 생활에 대한 내용을 다룬다.

특히, BUPP 재학생 학부모 간담회에서는 학생들의 학교 생활, 대학 입시 준비, 캐나다 교육 시스템 등에 대한 심층적인 논의가 이뤄질 예정이다. 또한, 신입생 학부모 대상 설명회에서는 캐나다 조기유학의 기본 정보부터 학교 선택, 출국 후 정착 과정까지 체계적인 안내가 제공된다.

브레이크에듀, 2025년 3월 8일(토)부산·9일(일)서울  ‘캐나다 조기유학 설명회’ 진행

이번 설명회에서는 ▲캐나다 교육 시스템의 특징 ▲공립 및 사립학교 비교 ▲BUPP 프로그램의 구조와 지원 내용 ▲온타리오주 고등학교 졸업 요건(OSSD) ▲대학 진학 전략 ▲유학 생활과 문화 적응 ▲유학생 건강 및 생활 관리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룰 예정이다. 특히, 학부모들이 자주 궁금해하는 가디언(Guardian) 시스템과 관리형 유학의 차이점에 대해서도 자세한 설명이 진행된다.

브레이크에듀 관계자는 “캐나다 조기유학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올바른 정보를 얻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면서 “이번 설명회를 통해 학부모님들께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브레이크에듀의 캐나다 조기유학 설명회는 사전 신청을 통해 참가할 수 있으며, 부산은 3월 8일(토) 오후 1시 (신입 및 재학생 학부모 통합 설명회)에 서울은 3월 9일(일) 오후 1시 (신입생 대상 설명회) 및 3월 9일(일) 오후 3시 (BUPP 재학생 학부모 간담회)에 진행된다.

참가 신청 및 문의는 검색창에 ‘브레이크에듀’ 유학센터 검색 혹은 서울과 부산 유학원 대표번호로 하면 된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