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홀트아동복지회의 탑리더스는 기부와 봉사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의 복지 증진에 기여하고 있는 고액후원자 모임으로, 홀트아동복지회는 현재까지 누적 인원 75명을 탑리더스 위원으로 위촉했다.
김택환 대표이사는 한국전기공사협회 서울서부회 부회장과 서울상공회의소 마포구상공회 수석부회장을 역임하며 평소에도 다양한 나눔과 기부활동을 펼쳐왔으며, 이번 위촉식을 통해 홀트아동복지회의 ‘꿈과희망지원사업’에 1,500만 원을 약정 후원했다.
‘꿈과희망지원사업’은 국내 위기가정아동들을 ‘꿈동이’로 선발하여 18세가 될 때까지 교육비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전달받은 후원금은 꿈동이들이 경제적 어려움으로 꿈을 포기하지 않도록 매월 교육비로 전달될 예정이다.
김택환 대표이사는 “따뜻한 나눔을 통해 더욱 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데 앞장서게 되어 뜻깊다”며 “미래의 주역인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하여 꿈을 이루길 바라는 마음으로 나눔에 동참하게 되었다”고 후원 계기를 밝혔다.
신미숙 홀트아동복지회장은 “우리 사회의 가족을 바로 세우는 일과 도움이 필요한 아동과 자립준비청년, 장애인과 한부모의 자립을 적극 지원하는 홀트아동복지회의 복지사업에 김택환 대표이사님이 탑리더스로 참여해주셔서 든든하고 감사하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한편, 홀트아동복지회는 위기가정아동, 한부모가정, 자립준비청년, 장애인, 해외빈곤아동을 위해 전문 사회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NGO로, 다양한 캠페인과 사업을 운영하며 사회복지 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