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리무진 고객만족 브랜드 부문 대상 “고객 품격 높일 모빌리티 파트너 거듭날 것”

이병학 기자

2025-02-20 10:19:11

JS리무진 고객만족 브랜드 부문 대상 “고객 품격 높일 모빌리티 파트너 거듭날 것”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주)오토글로벌(대표 정명훈)의 하이리무진 특장브랜드 JS리무진이 지난 14일 헤럴드경제에서 주관하는 2025 대한민국을 빛낼 혁신인물 브랜드 대상에서 고객만족 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국내 하이리무진 시장에서 독보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JS리무진은 차별화된 기술력과 뛰어난 고객 서비스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신뢰를 받고 있으며 국내 유일의 하이루프 스틸구조 특허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이 기술을 통해 차량 전복 시 운전석과 후석 승객을 보호하는 고강도 하이루프 시스템을 적용하였으며, 최대 3톤의 하중을 견딜 수 있어 더욱 안전한 주행이 가능하다.

특히, JS리무진의 카니발 하이리무진은 이러한 기술을 바탕으로 국가인증 조달청 등록을 완료하며 공공기관 및 기업에서도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한편, 하이리무진 차량의 유지보수는 고객 만족도를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다. JS리무진은 전국 18개 AS 지점을 운영하며 신속하고 체계적인 사후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차량을 구입한 이후에도 걱정 없이 편리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지속적인 유지보수 지원으로 높은 만족도를 경험하고 있다.

JS리무진은 패밀리카, 비즈니스 차량, 캠핑카, 의전 차량 등 다양한 목적에 맞춰 차량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도록 독보적인 라인업을 개발해왔다. 최근 선보인 스타리아 하이리무진은 넓은 실내 공간과 AI 음성인식 기능을 갖춘 프리미엄 차량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VIP 의전 차량으로도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싼타페 및 쏘렌토 하이리무진을 연이어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JS리무진은 단순한 차량 개조 브랜드가 아니라 안전성과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며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다. 또한, 나라장터를 통한 안정적 공급을 통해 기업 및 국가기관에서도 신뢰를 받으며 특장차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정명훈 (주)오토글로벌 대표는 “‘합리적 럭셔리로 고객의 품격을 높이는 모빌리티 파트너’라는 슬로건 하에 모빌리티 분야에서 매 순간 노력해왔고 이를 통해 대한민국 모빌리티 산업발전에 기여하고자 최선을 다해왔다. 이 가운데 이렇게 값진 수상을 하게 되어 큰 영광과 함께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고 전하며 “자사의 임직원 여러분과 협력회사 관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 영광을 함께 나누고 싶다. 앞으로도 더욱 혁신적인 성과를 만들어내라는 격려의 의미로 받아들여 앞으로도 더 나은 미래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