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NH멤버스 앱의 '기부하기' 메뉴에서 1000 NH포인트 이상 기부한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우리쌀 20㎏및 1만 NH포인트(30명) ▲우리쌀 20㎏(20명) ▲1만 포인트 한도로 기부금액 NH포인트 재적립(150명)을 제공한다.
포인트 기부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굿네이버스, 세이브더칠드런, 도농상생국민운동본부 5곳의 자선단체에서 선택할 수 있다.
정재호 디지털전략사업부문 부행장은 "추수의 계절을 맞아 주변 이웃들에 보탬이 되고자 기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기부문화 확산에 앞장서는 농협은행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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