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서천갯벌서 '2024 KB 갯벌 플로깅' 캠페인 진행

한시은 기자

2024-06-05 09:25:36

사진=KB손해보험 제공
사진=KB손해보험 제공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KB손해보험(대표 구본욱)은 6월 환경의 달을 맞아 임직원 및 가족 총 200여 명과 함께 충청남도 서천군 비인면 선도리 갯벌 일대에서 ‘KB손해보험이 그린 GREEN 지구 2024 KB 갯벌 플로깅’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2024 KB 갯벌 플로깅’ 캠페인은 지난 1일,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으로 선정된 서천갯벌에서 진행됐으며, 200여 명의 임직원과 가족들이 선도리 갯벌 일대에서 환경 정화 활동과 갯벌 내 쓰레기 수거 작업을 진행했다.

KB손해보험은 지난 2021년부터 시작된 ‘KB손해보험이 그린 GREEN 지구’ 플로깅 캠페인을 통해 환경보호 중요성을 알리는 임직원 참여형 친환경 캠페인을 지속 추진해 오고 있다.

한편, KB손해보험은 사내 인트라넷 게시판을 통해 가족들과 함께 갯벌 관련 교육 영상을 시청한 후 인증 및 감상평을 작성하는 임직원 참여형 이벤트도 함께 추진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임직원들이 갯벌 생태계 보존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되새기고, 가족들과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

플로깅 행사에 참여한 KB손해보험 임직원은 “이번 아이들과 함께한 갯벌 정화 활동을 통해 갯벌의 소중함을 깨닫고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깨닫게 된 매우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