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여름 시즌 ‘메론설빙 4종’ 출시…”고당도·고품질 메론 사용”

이병학 기자

2024-06-04 11:47:07

(사진 출처 –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
(사진 출처 –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본격적인 여름시즌을 맞아 메론과 생과일을 가득 담은 스테디셀러 ‘메론설빙 4종’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MELON HOLIC(메론 홀릭)’ 이라는 슬로건 아래 선보이는 이번 메론설빙 4종은 ▲리얼통통메론설빙 ▲요거통통메론설빙 ▲딸기치즈메론설빙 ▲샤인머스캣메론설빙으로 구성됐다. 특히 메론설빙 4종은 고당도 고품질의 메론 생과육을 아낌없이 활용해 지난 2015년 첫선을 보인 이래 꾸준히 사랑받는 설빙의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먼저 리얼통통메론설빙은 메론 안에 가득 담은 단팥과 찹쌀떡, 크린치 시리얼이 조화로운 메뉴다. 또, 요거통통메론설빙은 달콤한 메론에 산뜻한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치즈케이크가 어우러져 달콤 상큼한 메뉴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딸기치즈메론설빙은 새콤달콤한 딸기와 풍미 깊은 딸기, 요거트 아이스크림까지 다양한 식재료를 듬뿍 넣었다. 샤인머스캣메론설빙은 메론의 생과육과 샤인머스캣 구슬아이스크림, 요거트 아이스크림, 부드러운 생크림이 어우러진 이색적인 메뉴다.

설빙 관계자는 “설빙의 ‘메론설빙 4종’은 고당도 고품질의 메론 생과육을 느낄 수 있어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며 “올 여름에도 스테디셀러 메론설빙 4종을 통해 달달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