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포즈, 반려동물 장례식장 브랜드 1위 기념 감사 행사

포포즈, 반려동물 장례식장 부문 소비자 추천 1위 브랜드

이병학 기자

2024-06-03 11:00:00

포포즈, 반려동물 장례식장 브랜드 1위 기념 감사 행사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지난 5월, 포포즈가 ‘2024 소비자 추천 1위 브랜드’를 수상함에 따라 조선일보 주최 브랜드 대상에 반려동물 장례식장 부문으로 2년 연속 이름을 올렸다고 밝혔다.

㈜펫닥(대표이사 오태환)이 운영하는 포포즈는 6개 직영점으로 전국 최다 지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표준화된 장례 프로세스와 쾌적한 시설 그리고 전국 어디서나 주소지에서 가장 가까운 지점을 선택해 갈 수 있는 장점을 보유하고 있다.

포포즈는 금번 1위 브랜드 선정 기념으로 오는 3일부터 16일까지 2주간 일러스트 작가 ‘이토’, ‘얄’과 협업해 반려동물 드로잉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대상은 포포즈 전 지점에서 장례를 치룬 모든 보호자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포포즈, 반려동물 장례식장 브랜드 1위 기념 감사 행사


이 외에도 반려동물과 함께 했던 소중한 시간들을 언제든지 추억할 수 있는 온라인 추모관 ‘걸어온’을 론칭 했다. 간편하게 반려동물 가상 전시관을 생성할 수 있는 걸어온 서비스는 단순 전시를 넘어, 다른 사람과 함께 반려동물과의 추억들을 서로 공유하여 추모와 동시에 위로를 받을 수 있어 보호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포포즈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대상 수상을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더욱 신뢰받을 수 있는 서비스 구축을 위해 노력하겠으며, 보호자와 반려동물의 안녕을 위해, 장례서비스뿐만 아니라 온라인 추모관 ‘걸어온’과 같은 펫로스케어 서비스까지 확장시켜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