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아트 디렉터 차인철과 ‘아이콘 얼음정수기 아트웍 굿즈’ 선보여

최효경 기자

2024-05-28 10:31:57

사진=코웨이 제공
사진=코웨이 제공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신제품 아이콘 얼음정수기 출시를 기념해 아트 디렉터 차인철과 함께 한정판 ‘아이콘 얼음정수기 아트웍 굿즈’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코웨이가 지난 7일 여름 성수기를 겨냥해 선보인 ‘2024년형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기존 제품인 아이콘 얼음정수기의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온수 온도와 출수 용량, 얼음 크기 등을 제어 가능한 사용자 맞춤 기능을 탑재했다.

코웨이는 아트 디렉터 차인철과 여름 시즌을 맞아 ‘컬러 유어 라이프(COLOR YOUR LIFE)’를 테마로 신제품인 아이콘 얼음정수기의 다양한 컬러와 기능의 매력을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이번 굿즈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선보인 아이콘 얼음정수기 굿즈는 아트웍이 그려진 투명 컵 2종과 리무버블 스티커로 구성됐으며,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의 다양한 컬러감과 개인 맞춤 기능을 차인철 아트 디렉터만의 팝아트 그래픽으로 재해석해 디자인했다.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아트웍 굿즈는 100개 한정으로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오는 6월 19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는 코웨이닷컴과 코웨이 SNS에서 아이콘 얼음정수기 굿즈 이미지를 다운로드한 뒤 코웨이 계정을 테그하여 인스타그램 게시글이나 스토리에 공유하면 된다.

코웨이는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아이콘 얼음정수기 굿즈를 증정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6월 25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