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금융그룹, 27기 방정환장학금 증서수여식 진행

한시은 기자

2024-02-26 09:56:54

웰컴금융그룹 손종주 회장이 27기 웰컴금융그룹 방정환장학금 증서수여식에서 축사를 하는 모습. / 사진=웰컴금융그룹 제공
웰컴금융그룹 손종주 회장이 27기 웰컴금융그룹 방정환장학금 증서수여식에서 축사를 하는 모습. / 사진=웰컴금융그룹 제공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웰컴저축은행 등 계열사를 보유한 웰컴금융그룹(회장 손종주)은 지난 24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페럼타워에서 27기 웰컴금융그룹 방정환장학금 증서수여식’을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웰컴금융그룹 방정환장학금은 웰컴금융그룹 고객 및 고객 자녀를 대상으로 성실하고 우수한 학업성적을 보유한 중·고교 및 대학생을 선발해 교육경비를 지원하는 장학프로그램이다.

이날 장학증서 수여식에는 총 웰컴금융그룹 손종주 회장, 웰컴저축은행 김대웅 대표, 웰컴금융그룹 장학위원장 김정자 위원장, 한국방정환재단 이상경 이사장 등 내외빈이 참석해 27기 웰컴금융그룹 방정환장학생에게 축하와 응원의 말을 전했다. 증서수여식에 참석한 장학생 현장 인터뷰, 선배 장학생의 축하 인사, 테너 김병오와 예술전공 장학생의 콜라보 공연도 진행돼 선·후배 장학생 교류의 시간도 가졌다.

웰컴금융그룹 방정환 장학금은 지난 2011년 37명의 장학생에게 첫번째 장학금을 전달한 것을 시작으로 올해로 14년째 운영되고 있다. 지금까지 5,400여명의 장학생에게 80억원의 장학금을 지원했다.

웰컴금융그룹 손종주 회장은 “웰컴금융그룹은 우리사회에 꼭 필요한 건강한 사회구성원 양성과 지원에 책임감을 갖고 장학생 선발과 지원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