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갓생 챌린지' 캠페인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한시은 기자

2024-01-03 10:05:03

사진=카카오뱅크 제공
사진=카카오뱅크 제공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카카오뱅크(대표 윤호영)는 청소년 고객들의 새해 목표 달성을 응원하기 위한 '갓생 챌린지' 캠페인을 열고 태블릿 PC, 블루투스 이어폰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갓생 챌린지'는 카카오뱅크 mini 고객만을 위한 목표 공유 서비스로, 나만의 새해 목표를 설정하고 친구들에게 공유하면 응원 메시지를 주고 받을 수 있는 캠페인으로,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카카오뱅크 mini 또는 mini생활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먼저 '갓생 챌린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목표 입력창에 내용과 디자인 등을 선택 후 '내 목표자랑하고 응원받기' 버튼을 누르면 친구들에게 링크를 보내 목표를 자랑할 수 있다. 이 때 챌린지 목표를 공유받은 친구는 '응원 스티커'를 눌러 목표를 응원할 수 있으며, 링크를 공유한 참가자는 '응원 스티커'를 누른 친구 목록과 응원 개수를 확인할 수 있다.

챌린지 종료 이후 2월 1일부터 5일까지 목표 달성 결과를 입력할 수 있다. 성공 또는 실패를 선택하면 목표 달성 여부와 무관하게 'Best챌린지상'에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1,600명은 '치킨 세트 교환권', '햄버거 세트 교환권', '편의점 금액권' 등을 받을 수 있다.

응원 결과에 따른 선물도 준비돼 있다. '가장 많은 친구에게 응원을 받은 참가자' 및 '가장 많은 친구를 응원한 참가자'에게는 1위부터 3위까지 각각 '최신형 태블릿 PC', '스마트워치', '블루투스 이어폰'이 주어진다.
'Best챌린지상' 경품은 당첨자의 카카오뱅크와 연결된 카카오톡 계정에 모바일 쿠폰 형태로 발송되며, 그 외 경품은 개별 연락을 통해 당첨자의 주소로 배송될 예정이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