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행사는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스타일러, 공기청정기 등 23개 제품군 중 2개 품목 이상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실시하며, 구매한 제품 수에 따라 최대 690만 원 상당의 캐시백 또는 상품권 혜택을 제공한다.
LG전자는 온라인 브랜드샵 이용 고객을 위한 온라인 전용 혜택을 마련한다. 온라인 브랜드샵은 14개 제품군 44개 모델을 총 6,400대 한정 수량으로 추가 할인을 적용한다.
LG전자 베스트샵 방문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있다. 매장에 마련된 ‘머스트 해브, 베스트 컬렉션’존에서 촬영한 인증사진을 개인 페이스북·인스타그램 등에 업로드 후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Go LG트윈스 챔피언 에디션(24명)과 커피 쿠폰(2,000명)을 증정한다.
또한 구독 상품을 찾는 고객 이벤트도 마련한다. 고객은 LG전자 베스트샵에서 구독 가입 후 멤버십 앱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구독료 1년 무료(24명), 커피 쿠폰(2,000명) 등을 받을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