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택센터 혁신상’은 고객 컨택센터와 관련된 기술, 서비스 부문에서의 혁신활동이 활발한 기업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신한은행은 ▲CEO리더십(경영철학, 조직문화) ▲혁신성(인력운용, 혁신성과) ▲고객만족(만족도 관리, 기술·서비스 사후관리) 등 주요 평가항목에서 우수한 점수를 받았다. 2023년 해당상을 수상한 기업은 ‘신한은행’과 ‘KT’ 두 곳 뿐이다.
신한은행은 지난 11월 도입한 ‘신한금융그룹 통합AI컨택센터(AI Contact Center)’ 플랫폼 및 ‘최신화된 콜센터 인프라’를 활용해 안정적인 AI기반 전화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신한은행은 ‘보이는 ARS’ 서비스를 고도화해 ‘NEW 보이는 ARS’를 운영하고 있으며 적용되는 전화번호를 고객센터 전화번호에서 전국 리테일 영업점 전화번호까지 확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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