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연말 맞이 '해외여행 감사제' 진행…"최대 10만원 할인 쿠폰 제공"

최효경 기자

2023-12-01 09:32:10

야놀자 연말 맞아 고객 혜택 강화한 ‘해외여행 감사제’ 진행 이미지 / 이미지=야놀자 제공
야놀자 연말 맞아 고객 혜택 강화한 ‘해외여행 감사제’ 진행 이미지 / 이미지=야놀자 제공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연말을 맞아 ‘해외여행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야놀자는 자체 보유한 독보적인 여행·여가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엔데믹 이후 증가하는 해외여행 수요에 선제 대응해왔다. 지난 7월 선보인 항공 서비스는 오픈 3주 만 항공·해외숙소 거래액 100억 원을 기록했고, 11월에 진행한 블랙프라이데이 항공·해외 숙소 쿠폰은 오픈 1시간 만에 조기 품절된 바 있다.

야놀자는 해외여행의 인기가 지속되고 있는 만큼, 총 100만 원 상당의 해외여행 전용 쿠폰팩을 지급해 연말 여행 수요를 선점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탑승 및 투숙일 기준 내년 2월까지 사용 가능한 해외 항공·숙소 최대 10만 원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또한, 이용일 기준 내년 3월부터 9월까지 미주 및 유럽 항공·숙소를 미리 예약하면 최대 15만 원 할인해준다. 크리스마스 휴가를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한 혜택도 선보인다.

이달 11일부터 25일까지 일본 및 동남아 등 중·단거리 항공권 대상 최대 3만 원 할인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이외에도 12월 한 달 간 동남아 숙소 투숙 시 최대 5만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