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대표적인 고객만족 측정 지표로, 신용카드 서비스업 부문은 본인 명의로 신용카드를 발급받아 실제 이용경험이 있는 고객들에 의해 평가된다.
KB국민카드는 간편결제 플랫폼인 ‘KB Pay’(KB페이)를 이용자가 머물며 즐기는 플랫폼으로 성장시키며, 카드사의 한계를 뛰어넘는 종합금융플랫폼 기업으로 진화하고 있다.
또한 ‘신속민원처리제도’, ‘소비자보호시스템’, ‘고객의 소리’ 등 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고객만족을 위한 활동을 지속 추진하고 있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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