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미래 배달로봇 '딜리' 모티브 음원 콘텐츠 ’로봇판타지아’ 공개

최효경 기자

2023-05-18 10:29:21

이미지=배달의민족 제공
이미지=배달의민족 제공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 이국환)은 미래 배달로봇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음원 콘텐츠 ‘배민음악:로봇판타지아’(이하 로봇판타지아)를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로봇판타지아는 최첨단 미래 풍경 속에서 사람들을 서로 잇고, 행성과 은하 사이를 오가면서 소중한 물건을 배달하는 로봇들을 상상하며 만든 환상곡 시리즈다.

배민이 개발하는 자율주행 배달로봇 ‘딜리’(dilly)를 모티브로 새롭게 창작했다.

로봇판타지아는 ‘출발은 떨렸지만’, ‘배달은 자신 있어’, ‘복귀해도 될까요’, ‘충전할 땐 클래식을’, ‘선물하러 가는 길’, ‘미래도시라솔파’, ‘큰집 18층으로 떠나는 여행’, ‘이 초대장은 2010년 최초로 시작되어...’, ‘거의 다 왔어요’ 등 총 9개의 음원 트랙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배민은 로봇판타지아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뮤직비디오도 공개한다.
로봇판타지아 모든 음원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우아한형제들 홈페이지에서 ‘음악’ 메뉴를 클릭하면 뮤직비디오와 함께 감상할 수 있고, 자유롭게 다운로드해 활용할 수 있다.

배민은 동영상 편집 앱 ‘블로’(VLLO), 음악 사용자를 위한 플랫폼 '셀바이뮤직'에서도 로봇판타지아를 무료 배포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