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이벤트는 Z세대인 10대들이 사용하는 앱 ‘김급식’ 및 취준생 카페 ‘스펙업’과의 콜라보로 동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김급식’ 및 ‘스펙업’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23자로 작성한 나만의 새해 목표를 댓글로 공유한 뒤, ‘2023 bhc 열정키트 선물하기’ 신청 버튼을 누르면 자동 응모된다.
오는 3월 6일 개별 발표되는 당첨자에게는 ‘bhc뿌찌’와 인기작가 유미어스의 캐릭터 ‘토끼찡·곰돌찡 캐릭터’로 제작된 한정판 문구 ‘열정키트’(채널 별 230명, 총 460명)를 증정한다.
열정키트는 꾸미기용 스티커 2종과 마스킹테이프, 떡메모지, 볼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우수 댓글러로 선발된 당첨자에게는 bhc 레드킹 폭립 기프티콘(채널 별 10명, 총 20명)을 증정한다.
bhc치킨 관계자는 ”졸업, 입학 시즌을 맞아 기획한 이번 이벤트는 10대와 취업준비생인 Z세대의 꿈을 열렬히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이벤트에 이벤트를 더해 푸짐하게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