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로 4년째 선보이는 ‘봄 딸기 라떼’는 2020년 첫 출시 후 매년 출시 때마다 평균 100만 잔 가까이 판매됐다.
‘봄 딸기 라떼’는 갓 수확한 국내산 설향 딸기를 활용한 생 딸기 베이스와 우유의 조합으로, 올해는 다양한 우유 옵션이 추가됐다.
아울러, 라일락의 보랏빛을 품은 ‘라일락 꽃’을 표현한 ‘라일락 블라썸 티’도 선보인다. ‘브라운 슈가 오트 쉐이큰 에스프레소’도 봄 시즌을 맞아 국내에 처음으로 출시됐다. ‘브라운 슈가 오트 쉐이큰 에스프레소’는 국내 SNS에서도 ‘외국에서만 먹어볼 수 있는 스타벅스 음료’로 소개된 바 있다.
'23 SS 체리블라썸 나수 핑크 텀블러 355ml', '23 체리블라썸 베이지 쿨러백' 등 MD 상품도 같이 만나볼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