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트진로는 지난해 5월 24일 하이트진로와 부산시는 2030부산엑스포 유치 홍보와 범시민 유치 열기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바 있으며 이후 참이슬 제품에 주기적으로 부산 엑스포 유치 응원 문구를 넣은 라벨을 붙여 판매 중이라고 전했다.
참이슬에 이어 하이트진로의 맥주 브랜드 테라를 활용, 부산의엑스포 유치를 홍보할 예정이며 부산의 주요 지역에엑스포 유치 관련 홍보물을 부착해 부산 시민과 부산시를 찾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홍보 활동을 펼친다고 설명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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