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칠성음료는 제로 칼로리 음료 선호도 증가에 맞춰 밀키스 제로를 출시하고, MZ세대를 포함한 젊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밀키스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나선다.
밀키스 제로는 밀키스 고유의 맛을 그대로 구현했으며, 칼로리 부담 없는 제로 칼로리 제품으로 250mL 캔, 300mL, 500mL 페트병 총 3가지 용량으로 출시된다.
밀키스 제로는 이날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몰’에서 최초 공개되며, 무료배송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칠성몰 선발매 이후 이달 말부터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온라인 쇼핑몰 등으로 판매처가 확대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