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995년 출시 후 처음 실시된 이번 리뉴얼은 캐릭터 및 패키지 디자인을 강화하고 첵스초코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기획됐다.
우선 기존 브랜드 캐릭터 ‘체키’에게 마법사라는 아이덴티티를 부여해 ‘마법사 체키’로 재탄생시키며 세계관을 확장했다.
제품 패키지 전면에는 첵스초코의 씨즐 이미지를 배치하고, 마법사 체키가 시리얼에 마법을 부리는 듯한 모습을 연출했다. 또한, 시리얼 원물을 강조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농심켈로그는 첵스초코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16일부터 3월 1일까지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70개의 매장에서 첵스초코 및 첵스초코 마시멜로를 포함한 행사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1팩 이상 구매하면 '첵스초코 문앤스타' 증정용 제품을, 2팩 이상 구매 시 '첵스초코 문앤스타'와 ‘초코별&초코달’의 증정용 제품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