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멤버십 인디게임부문 14기 수료식…"10개팀 게임 시연후 피드백"

최효경 기자

2023-01-13 09:56:46

지난 12일 스마일게이트 캠퍼스 퓨처랩에서 진행된 SGM 인디게임부문14기 구성원들이 단체 사진을 찍고 있다.
지난 12일 스마일게이트 캠퍼스 퓨처랩에서 진행된 SGM 인디게임부문14기 구성원들이 단체 사진을 찍고 있다.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스마일게이트 퓨처랩은 스마일게이트멤버십(이하 ‘SGM’) 인디게임부문 14기 수료식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3일 밝혔다.

전날 스마일게이트 캠퍼스 로비에서 진행된 이번 수료식에서는 SGM 인디게임부문14기에 참여한 10개 팀의 게임을 스마일게이트 임직원들이 직접 시연해보고 피드백을 주고 받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SGM 인디게임부문 14기는 지난해 7월부터 올해 1월까지 약 7개월 간 활동했다. SGM 활동 기간 중 개발 공간과 창작금을 지원 받았으며 SGM 커뮤니티로 진행되는 선배 창작자와의 멘토링 등 다양한 네트워킹 활동에도 참여했다.

이번 SGM 인디게임부문 14기에 참여한 팀 플라스크의 서경덕 팀장은 “인디게임 창작에 몰두할 수 있는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 덕분에 동기부여 이상의 의미가 있었다”고 밝혔으며 퓨처랩 오숙현 실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창작지원 프로그램으로 인디게임 창작자들의 성장을 지원하고, 인디게임 생태계가 건강하게 조성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