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반 브랜드위크’는 국내 대표 한식 HMR 양반죽, 양반김을 비롯해 양반밥, 양반 국탕찌개 등 총 100여 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국내산 고급 식재료를 활용해 한식의 맛과 풍미를 한 단계 높인 프리미엄 HMR 라인업 ‘양반 수라’ 죽, 국탕찌개 제품들도 함께 마련됐다.
‘양반’은 1986년 탄생한 37년 전통의 한식 HMR 브랜드로, 양반죽과 양반밥 등 주식을 비롯해 김, 김치, 국탕찌개, 적전류 등 반찬류와 전통 음료, 김부각 등 후식류까지 갖추고 있으며 ‘양반’의 제품군을 상황과 취향에 따라 조합하면 맛과 영양이 풍부한 한식 ‘한 상 차림’을 간편하게 차려낼 수 있다.
한편, 동원몰은 동원F&B 상품 외에도 매주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를 선정해 해당 브랜드의 제품을 일주일 동안 특가로 선보이는 ‘브랜드위크’ 기획전도 운영한다.
동원몰 관계자는 “최근 높아진 외식비 부담으로 HMR을 찾는 고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