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 사명인 ‘대상다이브스㈜’는 ‘대상’과 ‘뛰어들다(Dive)’를 뜻하는 영어 단어가 더해진 형태로 ‘고객의 일상 속 모든 곳에서 함께 하는 기업이 되겠다’는 의미를 담았으며, ‘세상 속으로, 고객 속으로, 트렌드 속으로’ 라는 슬로건을 선포했다.
사명 변경과 함께 대상다이브스㈜의 CI도 선보였다. 또한 핵심 브랜드인 복음자리를 필두로 ‘최상의 카페 토탈 솔루션 뉴 크리에이터’가 되겠다는 비전을 제시했다. 이는 카페 산업에서 선제적으로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기업이 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대상다이브스㈜는 기업 비전 달성을 위해 유연하고 탐구정신이 강한 벌을 모델로 설정하고, ‘비 어 펑키 비!( Be a Funky Bee!)’ 콘셉트의 네 가지 미션 △일을 하는 모든 과정에서 열린 마음으로 유연하게 협업(Open&Flexible) △빠르게 시도하고 지속적으로 보완(Speedy) △끝없는 호기심으로 세상의 변화를 탐구(Inquisitive) △고객보다 앞서 트렌드를 캐치해 필요한 솔루션을 적시에 제안(Trendy)을 내세웠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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