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또한, 행운이 가득한 2023년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FIND YOUR LUCK' 슬로건에 맞춰, 매장별로 1월 1일에 방문한 선착순 23명에게 이벤트 음료 5종 중 1잔(톨 사이즈)을 무료로 제공하는 새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음료는 '블랙 햅쌀 고봉 라떼', '골든 미모사 그린 티', '스타벅스 튜메릭 라떼' 등 뉴이어 음료 3종과 카페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중 고객이 선택할 수 있다.
‘블랙 햅쌀 고봉 라떼’는 흑토끼의 해를 맞아 고객들이 특별한 신년을 맞이할 수 있도록 국내산 흑미를 넣어 의미를 더했다.
‘골든 미모사 그린 티’는 오렌지와 모스카토, 그린 티가 가벼운 탄산감과 함께 상쾌하게 어우러진 음료로, 칵테일의 일종인 미모사를 논알콜 티 음료로 해석했다.
스타벅스는 계묘년을 맞아 ‘마스카포네 치즈 타르트’와 ‘당근 피칸 케이크’를 비롯해 ‘V.L.T. 샌드위치’, ‘대파 치즈 아몬드 스콘’ 등 4종의 신규 푸드를 출시한다.
‘23뉴이어 위시버니 화이트컵 멀티 스탠드’, ‘23 SS 뉴이어 위시버니 코나 텀블러 237ml’ 등 토끼를 활용한 MD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스타벅스는 뉴이어 음료 출시를 기념해 1월 1일부터 1월 14일까지 그린, 골드 레벨 회원이 본인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해 뉴이어 프로모션 음료를 사이렌 오더로 주문 시 음료 한 잔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