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제5기 동행위원회 열어 '상생 경영 강화로 패밀리간 협력' 다짐

최효경 기자

2022-12-29 09:53:19

동행위원회를 마치고 제너시스BBQ 그룹 윤경주 부회장(앞줄 왼쪽 여섯번째)과 패밀리가 기념 촬영을 하고있다 / 사진 제공 = BBQ치킨
동행위원회를 마치고 제너시스BBQ 그룹 윤경주 부회장(앞줄 왼쪽 여섯번째)과 패밀리가 기념 촬영을 하고있다 / 사진 제공 = BBQ치킨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제너시스BBQ가 지난 27일 제5기 동행위원회 총회를 열어 내년 상생 경영 강화를 통한 본사와 패밀리간 협력을 다짐했다고 29일 밝혔다.

송파구 소재의 본사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총회는 '동'측 대표인 염현석 패밀리(가맹점주) 등 30명과 '행'측 대표 제너시스BBQ 그룹 윤경주 부회장 및 유관부서 임직원 20명 등 총 50여명이 참여했다.

총회는 올 하반기 출시 신제품 '자메이카 소떡만나 치킨(이하 자소만)'의 흥행 실적 발표와 향후 판매 극대화를 위한 내년도 경영 방향 및 마케팅 계획에 대한 논의로 시작했다.

동행위는 지난 11월 출시한 자소만이 출시 1주일 만에 일매출 1만 개 기록을 달성한 것을 기반으로 흥행을 이어 갈 수 있는 마케팅 방안을 제시하고 이어 내년 출시 예정인 신제품 구성 계획안 등 매출 증대를 위한 토의를 진행했다.

이와 함께 동행위는 수제맥주 판매 활성화 전략 및 매출 증대에 기여할 수 있는 연계 프로모션 방안도 발표했으며 연말을 맞아 치킨릴레이 등 CSR 활동 우수 참여 패밀리를 선발하여 감사패 전달 및, 패밀리의 매장 운영관련 요청사항과 건의사항을 듣고 개선을 위해 동행위원들의 토론도 진행됐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