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빕스, 설 선물세트 5종 출시 사전 예약 실시

최효경 기자

2022-12-27 09:13:37

빕스 랍스터&스테이크 선물세트 조리예 / 사진 제공 = CJ푸드빌
빕스 랍스터&스테이크 선물세트 조리예 / 사진 제공 = CJ푸드빌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빕스가 계묘년 설을 앞두고 선물세트 5종을 출시하고 사전 예약에 돌입한다고 27일 밝혔다.

올해 빕스 설 선물세트는 랍스터, 포터하우스, 엘본 스테이크 등 고급 재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며, 연휴 기간 홈파티를 즐기거나 여행·캠핑을 떠나는 트렌드를 고려해 간편식 제품도 선보인다.

‘토마호크 세트’는 토마호크를 비롯해 엘본 스테이크, 부채살, 살치살까지 여러 스테이크 부위를 담았다. ‘엘본 스테이크 세트’는 엘본 스테이크에 부채살, 살치살을 더했다. 실속형인 ‘스테이크 세트’는 빕스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부위인 채끝등심, 부채살, 살치살 3종으로 구성한 제품이며, 쉽게 만들 수 있도록 빕스 스테이크 소스와 시즈닝도 함께 제공한다.

편리하게 조리가 가능한 간편식 선물세트로는 ‘랍스터&스테이크 세트’, ‘베스트 폭립 세트’가 있으며, 방문 수령 시 보냉백을 증정한다.

CJ푸드빌은 내년 1월 9일까지 빕스, 더플레이스, 제일제면소 등 외식 브랜드 매장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매장을 방문하거나 전화로 예약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 시 최대 12%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빕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매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1월 6일부터는 스테이크 설 선물세트 3종에 한해 온라인 판매도 진행한다. CJ푸드빌 외식브랜드 통합 주문앱 ‘셰프고’,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비롯해 다양한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