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크리스마스 맞아 ‘메리 스위트마스 NFT’ 공식 온라인 몰서 선보여

최효경 기자

2022-12-12 13:40:41

메리 스위트마스 NFT / 이미지 제공 = 롯데제과
메리 스위트마스 NFT / 이미지 제공 = 롯데제과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롯데제과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하기 위해 롯데제과 캐릭터인 빼빼로 프렌즈(빼빼로), 카니&쵸니(칸쵸), 말랑이(말랑카우)를 활용한 ‘메리 스위트마스 NFT’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선보이는 ‘메리 스위트마스 NFT’는 일러스트레이터 ‘아콘찌’ 작가와 콜라보를 통해 제작됐으며 롯데제과 공식 온라인 몰 ‘롯데 스위트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구매 페이지에는 NFT가 포함된 ‘흔한남매 빼빼로 기획상품’과 ‘간식자판기 선물에디션’을 선택할 수 있게 마련됐으며 판매 기간은 이날부터 오는 24일까지 진행된다.

판매 수량은 상품에 따라 각각 2,000개로 구성해 총 4,000개 한정으로 준비했다.

‘메리 스위트마스 NFT’를 구매하게 되면 롯데 스위트몰의 마이 페이지 나의 NFT 지갑 안에 확인이 가능하다.
해당 NFT는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에 아트윅이 변화하며, 랜덤 리워드의 결과도 함께 알 수 있다.

변화되는 NFT 아트웍은 총 2종으로 ‘빼빼로 프렌즈’와 ‘카니&쵸니’, ‘말랑이’ 캐릭터와 롯데제과 과자를 활용해 만들었으며 구매 혜택으로 ‘메리 스위트마스 NFT’ 구매시 선택한 항목에 따라 ‘흔한남매 빼빼로 기획상품’ 또는 ‘간식자판기 선물에디션’이 제공되며, 구매자 전원에게 랜덤 리워드를 지급한다.

롯데제과는 향후 빼빼로 프렌즈, 말랑이 등 캐릭터를 활용한 NFT를 시작으로 다양한 영역으로 NFT 판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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