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 슈퍼두퍼, 고객 참여형 이벤트 '꿀조합 챌린지'…"13일까지 2주간 진행"

최효경 기자

2022-12-02 10:29:21

슈퍼두퍼, ‘릴레이 챌린지‘ / 이미지 제공 = bhc그룹
슈퍼두퍼, ‘릴레이 챌린지‘ / 이미지 제공 = bhc그룹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종합외식기업 bhc그룹이 운영하는 수제버거 ‘슈퍼두퍼’가 고객 참여형 이벤트 ‘릴레이 챌린지’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슈퍼두퍼의 ’릴레이 챌린지’는 슈퍼두퍼를 즐기는 방법을 소셜미디어에 인증하고 소통하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 오는 13일까지 실시하는 ‘꿀조합 챌린지’를 시작으로 2주마다 새로운 챌린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슈퍼두퍼 릴레이 챌린지의 첫 번째 미션은 바로 ‘꿀조합 챌린지’다. 슈퍼두퍼 강남점에서는 여러 종류의 버거와 사이드, 음료를 선보이고 있는데 이 중 고객이 직접 제안하는 메뉴 조합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인증하는 챌린지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슈퍼두퍼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슈퍼두퍼 매장에서 자신만의 꿀조합 메뉴 이미지를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슈퍼두퍼꿀조합', '슈퍼두퍼챌린지' 등 2개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하면 된다.

참여자 중 베스트 리뷰어 1명에게는 에어팟 프로 맥스가 증정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슈퍼두퍼 스티커가 즉시 증정된다. 단 스티커 증정의 경우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이벤트는 오는 12월 13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슈퍼두퍼의 지속적인 관심에 부응하고자 일회성 이벤트가 아닌 매월 2주간 씩 반복적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