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겨울 시즌 맞아 'e-프리퀀시 이벤트’ 시작…"플래너 증정"

최효경 기자

2022-11-16 11:37:31

스타벅스가 11월 15일부터 스타벅스 플래너를 증정하는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를 시작했다. 스타벅스 바리스타와 고객들이 11월 16일 스타벅스 한국프레스센터점에서 플래너 3종과 겨울 계절 음료 4종 등을 소개하고 있다. / 사진 제공 = 스타벅스
스타벅스가 11월 15일부터 스타벅스 플래너를 증정하는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를 시작했다. 스타벅스 바리스타와 고객들이 11월 16일 스타벅스 한국프레스센터점에서 플래너 3종과 겨울 계절 음료 4종 등을 소개하고 있다. / 사진 제공 = 스타벅스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는 지난 15일부터 겨울 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스타벅스 플래너를 증정하는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몰스킨과 협업해 제작한 ‘2023 스타벅스 플래너’는 데일리 플래너인 ‘리추얼 플래너’(신시아 레드 색상, 하우스 그린 색상)와 토픽형 노트인 ‘라이프 저널’로 제작했으며, 스타벅스 앱 모바일 예약 시스템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이번 스타벅스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는 지난 15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제조 음료 17잔을 구매하고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플래너를 증정한다.

다만 올해는 예년과 달리 이달 초 국가 애도 기간 동참 등의 사유로 e-프리퀀시 이벤트 기간이 단축 운영됨에 따라, e-스티커 적립에 어려움이 있을 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하고자 ‘e-스티커 추가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가 적립 이벤트 기간은 오는 21일까지로, 해당 기간 미션 음료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1인 1회에 한 해 2개의 일반 e-스티커가 추가로 제공되며, 오는 25일 일괄 적립될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