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햇반 소프트밀’은 비비고 육수기술 기반의 맛과 품질에 가장 기본이 되는 ‘쌀 본연의 가치’에 집중한 제품이라는 것이 CJ제일제당측의 설명이다.
CJ제일제당은 향후에는 죽 외에도 ‘드링커블 밀(Drinkable Meal)’, 오트밀 등 곡물을 주 원료로 부드럽고 가벼운 식사가 가능한 신제품을 ‘햇반 소프트밀’로 선보일 계획이며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하고 든든하게 한끼 식사를 할 수 있는 ‘소프트 밀 설루션(Soft Meal Solution)’ 전문 브랜드로 육성한다는 방침이라고 전했다.
이번 브랜드 변경으로 CJ제일제당 햇반은 흰쌀밥, 잡곡밥, 컵밥, 영양밥, 볶음밥, 주먹밥, 죽까지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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