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상품죽, ‘햇반 소프트밀’로 브랜드 및 패키지 변경

최효경 기자

2022-11-16 09:20:59

햇반 소프트밀 패키지와 식탁 연출 이미지 / 사진 제공 = CJ제일제당
햇반 소프트밀 패키지와 식탁 연출 이미지 / 사진 제공 = CJ제일제당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죽'의 브랜드와 패키지를 '햇반 소프트밀'로 변경, '햇반' 라인업 확대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카테고리 확장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햇반 소프트밀’은 비비고 육수기술 기반의 맛과 품질에 가장 기본이 되는 ‘쌀 본연의 가치’에 집중한 제품이라는 것이 CJ제일제당측의 설명이다.

CJ제일제당은 향후에는 죽 외에도 ‘드링커블 밀(Drinkable Meal)’, 오트밀 등 곡물을 주 원료로 부드럽고 가벼운 식사가 가능한 신제품을 ‘햇반 소프트밀’로 선보일 계획이며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하고 든든하게 한끼 식사를 할 수 있는 ‘소프트 밀 설루션(Soft Meal Solution)’ 전문 브랜드로 육성한다는 방침이라고 전했다.

이번 브랜드 변경으로 CJ제일제당 햇반은 흰쌀밥, 잡곡밥, 컵밥, 영양밥, 볶음밥, 주먹밥, 죽까지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