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中 ‘광군제’기간 전년대비 판매액 60%↑

한시은 기자

2022-11-15 12:19:30

AGE20s 에센스 커버 팩트 스텔라에디션 / 제공 = 애경산업
AGE20s 에센스 커버 팩트 스텔라에디션 / 제공 = 애경산업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애경산업은 지난 11일 종료된 중국 최대 쇼핑 축제인 ‘광군제’ 기간 전년대비 행사 판매액이 60% 성장했다고 15일 밝혔다.

애경산업의 AGE20’s(에이지투웨니스), LUNA(루나) 등 화장품 브랜드는 이번 중국 광군제 기간 주요 온라인 쇼핑 채널에서 2021년 거래액을 초과 달성한 약 260억원의 행사 판매고를 기록했다.

애경산업은 중국 정부의 강력한 방역 정책으로 인해 중국 내 소비가 위축된 가운데 진행된 광군제에서 대표 화장품 브랜드인 AGE20’s 등을 중심으로 적극적인 디지털 프로모션과 채널의 다변화로 기대 이상의 성과를 달성했다고 설명했다.

애경산업은 이번 광군제를 대비해 광군제 전용 기획세트인 ‘AGE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스텔라에디션 3종’ 및 왕홍 라이브 방송, 제품 증정 프로모션 등을 준비했으며, 이번 광군제에서 중국 시장에서의 성장 가능성을 확인했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bd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