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버 ‘러빙펫’ 캠페인은 동물 친구들의 건강한 돌봄을 위한 캠페인으로 네이버펫에서는 반려동물 브랜드 사와 함께 한달 동안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유한양행펫스토어에서는 지난 2021년 11월 유한양행 대표 반려동물 브랜드로서 첫 선을 보인 윌로펫의 론칭 1주년을 기념하여 네이버 펫과 함께 동물 구호 활동을 위한 캠페인을 준비하였으며, 이달 한 달 소비자 구매 건당 100원의 금액을 누적하여 네이버 해피빈 모금함을 통한 동물자유연대 기부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 참여 독려를 위해 유한양행펫스토어에서는 유한양행의 모든 펫 브랜드를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며 윌로펫은 최근 론칭한 반려견 건강 상태 맞춤형 소프트 사료 헬시포뮬러 3종 시리즈를 메인으로 매주 사료 구매왕 이벤트를 진행, 내추럴 펫푸드 브랜드 웰니스는 다양한 브랜디드 사은품을 준비하여 증정할 예정이다.
네덜란드 천연 덴탈껌 브랜드 윔지스는 윌로펫과 콜라보하여 네이버 선물숍 입점 기념 라이브를 오는 8일 선보일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