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는 배달 고객에서 내방 고객까지 bhc치킨 메뉴를 주문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매장별 수량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번 다이어리는 브레드이발소 캐릭터인 ’브레드 피트‘, ’윌크 화이트‘, ’초코‘와 브랜드 자사 캐릭터인 ’뿌찌‘ 등 총 4종을 활용해 디자인됐다.
내지는 연간, 월간 등 기간별로 일정을 계획하는 페이지와 프리 페이지(줄, 모눈종이)로 구성됐으며 옐로우와 스카이블루 등 2가지 색상 중 랜덤으로 1종 배송된다.
bhc치킨 관계자는 “2023년에도 고객들의 일상을 함께하는 동반자가 되고픈 마음에서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이 이번 기회를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