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각 지역 가맹점들 치킨 나눔 릴레이 참여…"상생경영 힘쓴다"

최효경 기자

2022-11-04 14:36:15

사진 제공= BHC
사진 제공= BHC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bhc치킨은 경남 창원에 위치한 진해이동점이 지역 주민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햇살경화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치킨을 전달하였으며, 경북 울진군 소재 울진읍점은 대규모 산불로 피해를 입은 지역 주민들을 응원하기 위해 119소방 동요대회에 참가한 어린이집을 찾아 치킨을 후원했다고 4일 밝혔다.

대전에서는 대전노은점이 한밭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치킨을 전달하는 등 대전지역에서 치킨 나눔 릴레이에 참여했으며 서울 지역에서도 이어진 치킨 나눔 릴레이는 서초구에 위치한 ‘강남반포점’과 ‘우면점’이 서초구 푸드뱅크마켓센터에 치킨을 전달했으며 은평구 소재 불광점은 관내 조은아이들 지역아동센터를 찾아 치킨을 후원했다.

광진구 소재 자양행복점 또한 광진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해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해 치킨을 후원하는 등 치킨 나눔 릴레이를 이어 나갔다.

경기 남양주시에 소재한 화도창현점은 동부희망케어센터를 찾아 지역 사회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위해 치킨을 전달하였으며 향후 매월 치킨을 후원하기로 약속했다.

같은 지역에 위치한 별내별가람역점 또한 관내 저소득 한 부모 및 조손 가정을 위해 치킨을 북부희망케어센터를 통해 전달했다
bhc치킨은 이러한 여러 지역에서 가맹점들이 치킨 나눔을 통한 상생경영 실천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해당 매장에 물품을 후원하고 있으며 본사 또한 치킨 나눔 릴레이에 적극 동참해 상생경영을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 전개로 자발적인 선행을 보이는 가맹점들과 시너지를 창출해 우리 사회에 선한 영향력이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