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캠페인은 새롭게 시작된 NBA 시즌에 맞춰 MZ세대가 선호하는 장소를 ‘비비고 아레나’로 운영하고, 스포츠 이벤트와 함께 비비고 브랜드, 제품들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첫 번째로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피치스 도원(Peaches. D8NE)에서 팝업스토어 '비비고 아레나 앳 피치스 (bibigo ARENA at Peaches.)'를 연다. 피치스(Peaches.)는 젊은 세대의 자동차 문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비비고와 함께 협업하여 국내 비비고와 LA레이커스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는 비비고 메뉴와 함께 LA레이커스의 경기를 볼 수 있는 스포츠 펍, LA의 야외 농구장을 구현한 루프탑 등으로 꾸며진 복합문화공간으로 운영된다.
스포츠 펍에서는 다양한 농구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한된 시간 농구 골 포인트를 획득하는 ‘프리 드로우 챌린지’, 피치스의 캐릭터인 바또의 프라이팬에 만두를 골인시키는 ‘바또의 만두 패스 챌린지’ 등을 즐길 수 있으며, 피치스 도원 내 다양한 공간에서 미션을 성공하는 참가자에게는 피치스 한정판 굿즈를 받을 수 있는 리워드 티켓을 제공한다.
행사 마지막 날에는 진조크루 등의 아티스트와 함께 생중계되는 LA레이커스 경기를 즐길 수 있는 애프터 파티도 준비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MZ세대의 눈높이에 맞춰 기획된 이번 비비고 아레나 캠페인은 이들과 소통하는 기회의 장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