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웰빙, ‘관절연골엔 구절초’ 유튜브 광고 영상 조회수 1,000만 ↑

최효경 기자

2022-10-21 10:07:37

GC녹십자웰빙, ‘관절연골엔 구절초’ 유튜브 광고 영상 조회수 1,000만 ↑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GC녹십자웰빙(대표 김상현)이 관절케어 건강기능식품 ‘관절연골엔 구절초'의 유튜브 광고 영상 누적 조회수가 1,000만 회를 넘어섰다고 21일 밝혔다.

지난달 GC녹십자웰빙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된 광고 영상은 '엄마의 무릎'을 컨셉으로 '엄마의 무릎이 닳는 만큼 나는 자랐습니다. 날 키운 엄마의 무릎, 이제 구절초 능력으로 지켜주세요'라는 주요 메시지로 담고 있다.

이번 ‘엄마의 무릎’ 광고 캠페인은 유튜브 채널을 시작으로 배우 신애라가 등장하는 TV 광고와 라디오를 통해 차례로 대중과 만나고 있으며 배우 신애라는 '관절연골엔 구절초' 캠페인을 시작으로, 1년간 GC녹십자웰빙의 유산균 제품과 위 건강 제품 등 주요 제품 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