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아르떼뮤지엄 디스트릭트와 '드림월드' 팝업 행사…"이색적 브랜드 경험"

최효경 기자

2022-10-11 10:18:51

코카-콜라 크리에디션 X 아르떼뮤지엄 ‘드림월드’ 팝업 행사 포스터
코카-콜라 크리에디션 X 아르떼뮤지엄 ‘드림월드’ 팝업 행사 포스터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코카-콜라가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 출시를 기념해 ‘아르떼뮤지엄’ 디스트릭트(d’strict)와 손잡고 꿈의 세계를 담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코카-콜라는 무한한 상상력이 펼쳐지는 환상적인 꿈의 세계를 일상 속에서 마법처럼 경험할 수 있는 이색 경험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코카-콜라는 소비자들이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를 보다 독창적이고 감각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몰입형 미디어 아트 전시관 ‘아르떼뮤지엄’으로 잘 알려진 디스트릭트와 손을 잡았다.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와 디스트릭트의 ‘영원한 자연’을 주제로 한 디지털 미디어 아트 간의 만남을 통해 현실과 가상의 경계를 허문 이색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코카-콜라는 코카-콜라 크리에디션 X 아르떼뮤지엄 ‘드림월드’ 팝업 행사(이하 드림월드 팝업)를 오는 이달 22일부터 오는 12월 4일까지 38일간 서울 홍대 와이즈파크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코카-콜라는 ‘드림월드’ 팝업 행사 티켓 증정 소비자 이벤트를 코카-콜라 공식 앱 ‘코-크플레이’와 다양한 이커머스 채널을 통해 진행 중이다. 추첨 이벤트를 통해 증정되는 패스트트랙 티켓은 사전 예약 없이 언제든지 방문할 수 있다. 일반 방문 예약은 이달 21일 오후부터 네이버 예약 시스템을 통해 사전에 예약하거나 현장 대기를 통해 입장 진행될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