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팝업스토어 '어메이징 오트 카페' 연다…"쿠킹 클래스 사전예약 운영"

최효경 기자

2022-10-06 13:42:28

매일유업, 팝업스토어 '어메이징 오트 카페' 연다…"쿠킹 클래스 사전예약 운영"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오트(귀리)의 맛과 영양을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 ‘어메이징 오트 카페’를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이달 8일 성수동에 개장하는 어메이징 오트 카페에서는 어메이징 오트를 활용해 다양한 비건 식음료를 선보임으로써 오트의 변신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매일유업은 건강을 위해 맛을 포기하지 않도록, 전문 셰프와 함께 오트를 즐길 시그니처 레시피를 개발했다.

이달 11일부터 휴무일인 월요일을 제외하고 매일 열리는 비건 쿠킹 클래스에서는 꼼므크리제, 푸드떼, 에이사, 이로운제과, 모도리, 빵제까지 6곳의 비건 레시피 전문 셰프가 직접 개발한 레시피를 공개한다. 쿠킹클레스에 참여하면 라자냐부터 케이크, 양갱, 스콘 등 다양한 메뉴를 직접 만들어 먹어볼 수 있다. 비건 쿠킹 클래스는 사전 예약을 통해 소규모로 운영된다.

모든 굿즈는 어메이징 오트 카페가 운영되는 내달 6일까지 한 달 동안만 구매할 수 있다. 어메이징 오트 카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어메이징 오트 카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