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팝업스토어는 ‘도깨비’ 콘셉트로, 서울 강남구 신사동 ‘꼴라보하우스 도산’에서 오는 10일부터 30일까지 운영된다.
‘도깨비 만두바’는 지난 5월 체결된 CJ제일제당과 제주맥주와의 업무협약 이후 첫 결실로, MZ세대에게는 색다른 경험을, 외국인들에게는 K-푸드를 선보이자는 차원에서 기획됐다.
‘도깨비 만두바’는 ‘색다르게 어우러지다, 믹스 잇 업(MIX IT UP)’을 슬로건으로 두 브랜드의 매력을 담은 만맥(만두+맥주)바인 ‘뚝딱바’를 운영, 비비고 만두로 만든 ‘도깨비 불만두’∙‘도깨비 숲만두’ 등 응용 메뉴 4종을 만나볼 수 있다.
비비고와 제주맥주가 함께 개발한 한정판 맥주 ‘김치 사워비어’도 선보인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