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행사 참여는 ‘스모크헤드 싱글몰트 위스키’와 새로 출시된 ‘모차르트 초콜릿 리큐르’ 브랜드를 홍보하기 위해 기획됐다.
롯데칠성음료는 ‘2022 서울 바&스피릿쇼’에 참석한 방문객을 대상으로 행사기간 오리지널, 럼레블,하이볼티지, 셰리캐스크블라스트 등 4종의 ‘스모크헤드’를 제품별로 시향할 수 있는 시향 Zone을 운영하고, ‘스모크헤드’ 오리지널로 만든 칵테일을 시음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크림, 다크 등 2종의 ‘모차르트 초콜릿 리큐르’ 제품을 활용한 칵테일을 판매하는 카페를 운영할 예정이며, 시간 한정 시음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