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월 출시 이후 120여일 만에 이뤄낸 성과로 청정원 ‘바로eat 안주야(夜) 먹태열풍’은 70~80년대 맥주 안주로 유행했던 먹태를 뉴트로 트렌드에 맞춰 재해석한 제품이다.
이에 청정원은 별도의 조리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수요를 겨냥해 먹태를 스낵형 안주로 출시한 것이 판매 호조 이유로 분석했다.
‘바로eat 안주야(夜) 먹태열풍’은 ‘스위트허니맛’. ‘매콤불닭맛’, ‘청양데리야끼맛’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