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바로eat 안주야 먹태열풍’ 판매량 100만 개 ↑

최효경 기자

2022-09-14 10:45:29

대상(주) 청정원 바로eat 안주야 먹태열풍 3종
대상(주) 청정원 바로eat 안주야 먹태열풍 3종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대상㈜ 청정원 ‘바로eat 안주야(夜) 먹태열풍’이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3월 출시 이후 120여일 만에 이뤄낸 성과로 청정원 ‘바로eat 안주야(夜) 먹태열풍’은 70~80년대 맥주 안주로 유행했던 먹태를 뉴트로 트렌드에 맞춰 재해석한 제품이다.

이에 청정원은 별도의 조리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수요를 겨냥해 먹태를 스낵형 안주로 출시한 것이 판매 호조 이유로 분석했다.

‘바로eat 안주야(夜) 먹태열풍’은 ‘스위트허니맛’. ‘매콤불닭맛’, ‘청양데리야끼맛’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