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서포터즈의 이번 기수부터는 롯데제과의 기존 서포터즈 프로그램 ‘스위트 크리에이터’와 통합 운영을 통해 식품 마케팅 실무 경험과 마케팅 담당자와 소통도 가능하다.
이번 기수의 모집인원은 총 20명으로 지원자격은 4학년 2학기 재학생을 제외한 대학생이다.
히든서포터즈로 선발되면 오는 10월부터 5개월간 여러 마케팅 관련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SNS를 통한 콘텐츠 마케팅과 설문·인터뷰를 통한 MZ세대의 의견 개진 활동, 트렌드 분석을 바탕으로 한 마케팅 전략과 신제품 아이디어 개발 팀 프로젝트 등을 진행한다.
히든서포터즈에는 매달 활동비와 활동 키트가 지원되며 활동 마무리에는 팀 프로젝트 우수팀과 최종 우수활동자를 선정해 시상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