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서 2관왕 수상

최효경 기자

2022-09-02 14:12:04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한 빼빼로와 설레임 이미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한 빼빼로와 설레임 이미지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롯데제과는 ‘2022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에서 자사 제품 ‘빼빼로’와 ‘설레임’이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세계적 권위의 디자인 시상식으로써 ‘iF 어워드’,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히며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제품 디자인, 디자인 콘셉트 총 세 가지 부문으로 각 영역마다 심사를 진행한다.

이번 어워드에서 빼빼로는 MZ세대에게 매력적으로 다가가는 디자인 요소들이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설레임은 최근 업그레이드 된 제품의 특징을 잘 담아낸 패키지 디자인이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는게 롯데제과측의 설명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