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광고 캠페인은 ‘맘 편히 삽니다’라는 슬로건을 통해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으로 진행된다.
모델로는 방송인 이지혜 씨와 딸 문태리 양이 발탁됐으며 ‘맘 편히 삽니다’에서 ‘맘’은 ‘마음’과 ‘mom(엄마)’이라는 두 가지 의미를, ‘삽니다’는 ‘살다’와 ‘사다’라는 중의적 의미를 지닌다.
이를 활용한 다양한 해석을 통해 ‘우리 가족 건강을 위해 꼭 먹었으면 하는 건강 주스’라는 콘셉트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빙그레는 이번 캠페인의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하여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등 여러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