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펀 커머스는 제품의 특징과 정보보다는 재미에 초점을 맞춘 콘텐츠로 소비 과정에서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의 특징을 공략하기 위해 최근 다양한 형태의 펀커머스 콘텐츠들이 등장하고 있다.
롯데제과 ‘Chefood(쉐푸드)’는 개그맨 김준호가 운영 중인 SNS 콘텐츠 ‘얼간 김준호 쌉기획’과 만났다.
쌉기획은 김준호와 동료들이 함께 차린 광고기획사 이야기를 담은 펀 커머스 콘텐츠로 쌉기획에서 김준호는 최근 출시한 Chefood 블렌딩 카레를 소개했다.
Chefood는 얼간 김준호 채널과의 펀 커머스 협업을 기념해 자사몰 롯데 푸드몰에서 할인 행사를 오는 9월 10일까지 진행한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